‘디지털이다`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2:54
본문
Download : ‘디지털이다`를 읽고.hwp
서평감상/서평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디지털이다”라는 책을 간단히 introduction하자면(내용을 한 번 더 기억한다는 차원에서) (인용하였음을 알립니다)이 책은 MIT 미디어랩의 소장으로 있는 니콜라스 네르그폰테가 자신의 디지털 에 대한 견해를 쓴 책이다. “미디어의이해”와“디지털이다”의사이에서꽤오랜시간동안갈등을했어야만했다 , ‘디지털이다`를 읽고서평서평감상 ,
순서




“미디어의이해”와“디지털이다”의사이에서꽤오랜시간동안갈등을했어야만했다
,서평,서평감상
책 `디지털이다`을 읽고쓰기 쓴 도서感想文입니다. 각 챕터별로 나누어 책에 대한 소감을 밝힌 글입니다. 그리고 이 책을 전반적으로 읽다가 보면은 정말 저자가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게…(省略)
Download : ‘디지털이다`를 읽고.hwp( 63 )
‘디지털이다`를 읽고쓰기
다.
설명
책 `디지털이다`을 읽고 쓴 도서감상문입니다. 이용하는 데는 편리하지만 說明(설명) 하는 데는 무척이나 피곤한 digital을 돼지털이라고 말하는 아줌마처럼 저자는 아주 편한 관점에서 중얼거리듯 바라보고 있따 결코 인터넷(Internet)과 디지털 세상은 가까이 있으면서도 먼 당신이 아닌 바로 옆에서 응석부리는 한 마리의 강아지와 같다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 부분으로 인해 저자는 이 책을 팔아먹겠다는 생각보다 未來견해와 effect(영향) 에 대해 엉망으로 써 놓은 습작과 같은 책으로 느껴진다. 각 챕터별로 나누어 책에 대한 소감을 밝힌 글입니다. 일반 environment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소재들로 비유를 들어 說明(설명) 한 부분이 많고 자신만 알 수 있는 표현도 많다. 네르그폰테는 디지털시대의 변화를 꿰뚫고 있으며,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식견을 가지고 있으며 디지털이 사회에 미칠 effect(영향) 에 대해 사회적 관점을 자신만의 표현으로 쉽게 풀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