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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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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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TL의 출시배경, 2. TTL의 의미 , 3 .TTL의 특징, 4. TTL에 대한 시장 반응 조사(Launching과정), FileSize : 50K , TTL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성공사례 TTL 이동전화시장
1. TTL의 출시배경, 2. TTL의 의미 , 3 .TTL의 특징, 4. TTL에 대한 시장 reaction response 조사(Launching과정), 크기 : 5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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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TL마케팅 성공사례
다. 특히 『신세대 이동전화』라는 이미지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나온 PCS3사에 이미 커다란 시장으로 등장한 신세대고객의 대다수를 빼앗기다시피 하게 되었고, SKTelecom의 Brand인 『xxx』은 중.장년 층의 이동전화로 인식되어 신세대들로부터 외면당하는 環境(환경)에 처하게 되자 SK Telecom은 이에 대한 대응책으로 신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Brand인 『TTL』을 출시 하였다. 2~3년 전만 해도 "X세대"로 통칭됐던 이들 젊은 층은 요즘에는 "N세대"로 불린다.그 결과로 1823세대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고, 고객수가 예상치 못할 정도로 증가 일로에 있는 과정에 있따 90년대 우리사회의 두드러진 특징중의 하나가 바로 신세대의 등장이다. SK Telecom은 고객 수와, 기술, 서비스면에서 독보적인 1위자리를 고수하고 있었으나 PCS 3사와 후발업체인 신세기통신에 M/S가 어느 정도 잠식당하고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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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TL의 출시배경
2. TTL의 의미
3 .TTL의 특징
4. TTL에 대한 시장 reaction(반응) 조사(Launching과정)
기존의 이동전화시장이 기존의 SK Telecom, 신세기통신 2개의 셀룰러회사에서 PCS 3사가 등장함에 따라 치열한 경쟁구도가 전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