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8:19
본문
Download :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hwp
(적어도 왕후 6명의 출신지만이라도 표시하도록 하기 위해 6왕후의 내력을 적은 표를 제시한다.(학습지에는 확인된 부인의 출신지를 지도상에 표시하여 정략결혼이었음을 알게 한다.) 교사는 표시된 지역이 호족 세력의 근거지였음을 확인한다.(OHP로 보여주어도 무방)
태조도 호족으로서…(drop)






레포트/사범교육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책략에 관한 data(자료)입니다.).
[질문] 태조의 정략결혼의 목적은 무엇일까? 2~3명의 학생들로부터 답변을 듣고 정리(arrangement)하여 준다.)
[질문] 부인들 출신지의 대표 세력은 누구였나?(옛 지명의 현재 이름을 정확히 알려면 『한국지명총람』을 참고해야 하나, 중요 도시는 교과서의 부록에 있는 ‘옛 지명의 현재 명칭’을 찾아보도록 지도한다.중등국사 ,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사범교육레포트 ,
다. -이 때는 백지도를 이용하여 표시한다. 학습 준비
교수 - 학습 활동
발전 학습
평가 관점
대안적 활동
태조의 부인 숫자가 29명임을 말하고 이들 부인들의 출신지가 어디인지 OHP에 표시하여 이러한 결혼이 의미하는 바를 질문한다.(호족 세력의 통합, 태조 사후의 왕위계승 problem(문제점)도 제시)
M
호족세력의 성격을 說明(설명) 하기.
준비된 도표를 프로젝션 TV를 통해 보여주고 說明(설명) 한다.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책략
중등국사
Download :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hwp( 46 )
설명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