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ary.kr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alary6 | salary.kr report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alary6

본문 바로가기

salary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6:09

본문




Download :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재까지 마운틴과 관련된 점유율이 높다.
출처 - 패션비즈
_SLIDE_8_
브랜드 인지선호율

거의 모든 브랜드가 역신장을 기록,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상품 대부분의 기능성과 전문성이 대동소이하여 소비자들이 각 브랜드 별 속성 을 파악하기가 쉽지 않고 discrimination화가 미흡한 것이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출처 - 패션비즈
_SLIDE_9_
브랜드 매출 점유율
출처 - 삼성디자인넷
_SLIDE_10_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change(변화)로 인한 시장change(변화)
소비자의 구매연령의 change(변화) 40~50대 -` 10~30대 등 다양화
아웃도어 시장의 核心(핵심) 소비자로 부상한 10대로부터 20~30대까지 기존의 아웃도어 소비자에 비해 젊은층을 …(drop)
순서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에코로바 리네이밍 아웃도어시장 네파 콜롬비아 K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7 )



에코로바,리네이밍,아웃도어시장,네파,콜롬비아,K2,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_SLIDE_1_
에코로바 리네이밍

_SLIDE_2_
Index
조사 및 分析(분석)
리네이밍 definition 및 goal(목표)
시장分析(분석)
3C分析(분석)
브랜드 네이밍 strategy
컨셉추출
포지셔닝
키워드 추출
리네이밍 기획 방향
후보안
최종안 결정
_SLIDE_3_

_SLIDE_4_
리네이밍 배경 및 goal(목표)

배경
표현하고자 하는 컨셉과 결여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지 못함
에코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연상의 부정화성
불확실한 타겟
올드한 느낌의 네이밍
아이더와 같은 느낌의 로고형태
definition
-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새로고 직관적인 기업으로 거듭나는 것
goal(목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자사의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담을 수 있는 리네이밍을 통해
국내 1위의 아웃도어브랜드

_SLIDE_5_
시장 分析(분석)
아웃도어 시장 규모
아웃도어 카테고리 점유율과 브랜드 시장 점유율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change(변화)로 인한 시장change(변화)
_SLIDE_6_
아웃도어 시장 규모

최근 약 3조 규모로 추정

`10년 경기가 호전되면서 3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

출처 - 삼성디자인넷
_SLIDE_7_
아웃도어 카테고리 점유율

여가 활동이 다양화되고 세분화되는 단계로 진입 중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alar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alar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