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사의 경영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0:29
본문
Download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_5079351.hwp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zara사의경영전략분석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순서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설명
1. 기업introduction 및 연혁
2. Zara`s Business Model
3. Value chain
4. Zara의 marketing 전략(strategy)
5. 신속 reaction 시스템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省略)
레포트/경영경제
zara사의경영strategy분석
zara사의 경영strategy 분석
Download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_5079351.hwp( 71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