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K5,기아자동차,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7:11
본문
Download : 마케팅K5,기아자동차,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브랜드 아이덴티티
Exciting & Enabling
즐겁고 활력을 주는 기업
기업의 사명
_SLIDE_3_
2007
2008
2009
21.7
26.9
29.6
2007
2008
2009
271,809
315,276
411,332
2007
2008
2009
15,949
16,382
18,416
(단위:십억원)
(단위:%)
(단위:대)
매 출 액
내수점유율
판 매 량
2008년 07년 대비 2.7 % ▲
2009년 08년 대비 12.4 % ▲
2008년 07년 대비 5.8 % ▲
2009년 08년 대비 2.7 % ▲
2008년 07년 대비 43467 대 ▲
2009년 08년 대비 96056 대 ▲
기업의 사명 - 미션
22조5053억 전년대비 22.2% ▲
35% 전년대비 5.4% ▲
49만대 전년대비 78668대▲
_SLIDE_4_
시
장
성
장
률
시advantage(장점) 유율
HIGH
LOW
LOW
HIGH
STAR
Dog
Cash Cow
Question Mark
사업 Portpolio BCG 매트릭스
_SLIDE_5_
구 분
2007년 내수판매량
2008년 내수판매량
2009년 내수판매량
전체
판매량
KIA
판매량
전체
판매량
KIA
판매량
전체
판매량
KIA
판매량
판매량
(대)
1,219,000
272,000
1,154,000
3…(drop)






마케팅K5,기아자동차,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K5,기아자동차,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K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K,기아자동차,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K5,기아자동차,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마케팅K5,기아자동차,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8 )
다.순서
마케팅K5,기아자동차,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KIA가 추구하는 가치
기업 사명
goal(목표) 고객
Young at hearts
젊음을 추구하는 열정가
The Power to Surprise.
기아자동차의 놀라운 잠재력(The power)을 통하여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to surprise)는 의지를 나타내며,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역동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