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STAR(노스스타)해석본(1~10)/완벽한data(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5:41
본문
Download : NORTHSTAR노스스타해석본.hwp
예를들면, 어떤 나라들은 일요일에 TV광고를 허용하려 하지않고 다른 나라들은 주중에 어린이 제품에 대한 TV광고를 허용하지 않는다. 마침내, 무엇을 광고 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있다아 세상의 사람들은 서로 다른 호불호를 가진 만큼 서로 다른 관습들을 가진다. 대신에, 그것의 목표(目標)는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이나 느낌을 창조하는 것이다. 예를들면, 어떤 나라들은 일요일에 TV광고를 허용하려 하지않고 다른 나라들은 주중에 어린이 제품에 대한 TV광고를 허용하지 않는다. 회사들이 점점 더 세계화 됨에 따라서, 그들은 전세계에 그들의 상품을 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새로운 광고를 쓰는 것에서 국제적인 광고업자들은 다른 나라에서 의사소통의 다른 스타일을 고려한다. 예를 들면, BA는 그들의 좋은 가죽의자를 광고하기를 원했다. 그래서 너가 하와이에서 M을 갔을때, 너는 메뉴에서 중국식 국수를 찾을 것이다.
1. ADVERTISING ALL OVER THR WORLD
광고의 세계에서 상품을 파는 것은 가장 중요한 목표(目標)이다. 그러나 언어와 문화같은 세계적인 광고의 문제들이 전보다 점점 커지고 있다는것은 또한 사실이다. 그러나 언어와 文化(문화)같은 세계적인 광고의 문제들이 전보다 점점 커지고 있다는것은 또한 사실이다. 약간의 文化(문화)에서 한 광고의 의미는 상품을 묘사하고 왜 경쟁제품보다 더좋은지 설명(說明)하는 정확한 말에서 보통 발견되어진다. 이것은 미국,영국,독일 같은 나라들에서 적용된다. 이러한 이유로 일본에서 많은 TV광고의 목표는 사람들이 파티나 다른 사회적 상황에서 어떻게 좋게 느끼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재코의 예를 고려해라. 이 위대한 호주 축구 영웅은 최근에 TV에 출현했고 물건을 사도록 시청자에게 외쳤다. 재코의 예를 고려해라. 이 위대한 호주 축구 영웅은 최근에 TV에 출현했고 물건을 사도록 시청자에게 외쳤다. 재코의 예를 고려해라. 이 위대한 호주 축구 영웅은 최근에 TV에 출현했고 물건을 사도록 시청자에게 외쳤다.
♠[UNIT 1]♠
소개글 NORTSTAR 해석 본문내용 1. ADVERTISING ALL OVER THR WORLD 어떻게 토끼가 축구영웅보다 강할 수 있냐? 어떻게 토끼가 크고 힘센 사람보다 더 강할 수 있냐? 광고의 세계에서 이러한 것은 아주 가능하다. 마침내, 무엇을 광고 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있다. 목차 ♠[UNIT 1]♠ 1. ADVERTISING ALL OVER THR WORLD 2. CHANGING WORLD MARKETS ♠[UNIT 2]♠ 1.INTERVIEW WITH TONY HAWK 2.HIGH SCHOOL STAR HOSPITALIZED FOR EATING DISORDER ♠[UNIT 3]♠ 1. A MIRACLE CURE? ♠[UNIT 4]♠ 1. THE METAMORPHOSIS 2. UNGEZIEFER ♠[UNIT 5]♠ 1. DIFFERENT WAYS OF TALKING 2. SPEAKING OF GENDER ♠[UNIT 6]♠ 1. ECOTOURISM> 2. A TRAVEL JOURNAL ♠[UNIT 7]♠ 1. THE STORY OF I LOVE LUCY 2. COSBY: ADIFFERNT KIND OF FAMILY SHOW ♠[UNIT 8]♠ 1. THE SEARCH FOR BEAUTY 2. MY WIFE WANT TO LOOK YOUNGER ♠[UNIT 9]♠ 1. LIFE IN PRISON IS STILL LIFE : WHY SHOULD A KILLER LIVE? 2. WHY DO WE KILL PEOPLE TO SHOW THAT KILLING PEOPLE IS WRONG? ♠[UNIT 10]♠ 1. FINDING A SPOUSE 2. LETTER TO THE EDITOR
2. MY WIFE WANT TO LOOK YOUNGER
영어로, NOVA는 스타로 언급된다. 예를 들면, BA는 그들의 좋은 가죽의자를 광고하기를 원했다. 그래서 세상에서 아무리 좋은 광고일지라도 상품이 시장에 맞지 않다면 소용이 없다. 약간의 문화에서 한 광고의 의미는 상품을 묘사하고 왜 경쟁제품보다 더좋은지 설명하는 정확한 말에서 보통 발견되어진다. 그러나 스페인어로 그것은 “가지 않는다”를 의미한다.
♠[UNIT 10]♠
설명
소개글
♠[UNIT 7]♠





1. LIFE IN PRISON IS STILL LIFE : WHY SHOULD A KILLER LIVE?
2. COSBY: ADIFFERNT KIND OF FAMILY SHOW
Download : NORTHSTAR노스스타해석본.hwp( 78 )
1. FINDING A SPOUSE
2. UNGEZIEFER
2. COSBY: ADIFFERNT KIND OF FAMILY SHOW
1. THE STORY OF I LOVE LUCY
2. SPEAKING OF GENDER
그래서 너가 하와이에서 M을 갔을때, 너는 메뉴에서 中國식 국수를 찾을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日本(일본)에서 많은 TV광고의 목표(目標)는 사람들이 파티나 다른 사회적 상황에서 어떻게 좋게 느끼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비록 세계의 어떤 시장이 꽤 유사할지라도, 맥도날드 같은 회사들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다른 상품을 파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일본 같은 다른 문화들에서, 메시지는 WORDS보다 상황과 느낌에 더 의존한다. 세상의 약간의 지역에서 티비에서 개나 청바지 같은 옷의 형태를 보여주는 것을 금지한다. 광고의 세계에서 상품을 파는 것은 가장 중요한 목표이다. 그러나 재코의 외침은 미국인들에게 배터리를 사도록 확신시키지 못했다. 그러나 스페인어로 그것은 “가지 않는다”를 의미한다. 비록 세계의 어떤 시장이 꽤 유사할지라도, 맥도날드 같은 회사들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다른 상품을 파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한 법이나 관습을 이해하지 못하는 세계적 광고업자들은 문제를 가질 것이다. 부정확한 번역의 다른 예는 C가 어떻게 미국에서 CN시장에 거래되는게 시도되었는지이다. 예를들면, 어떤 나라들은 일요일에 TV광고를 허용하려 하지않고 다른 나라들은 주중에 어린이 제품에 대한 TV광고를 허용하지 않는다. 그러나 재코의 외침은 미국인들에게 배터리를 사도록 확신시키지 못했다. 국제적인 광고업자들은 또한 법과 관습에서 차이점을 고려해야 된다고 한다. 영어로, NOVA는 스타로 언급된다. 그러나 日本(일본) 같은 다른 문화들에서, 메시지는 WORDS보다 상황과 느낌에 더 의존한다. 세계의 의사소통이 잘됨으로써 오늘날 세계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미국,영국,독일 같은 나라들에서 적용된다. 예를 들면, BA는 그들의 좋은 가죽의자를 광고하기를 원했다. 너는 이런 이름을 가진 차를 사겠느냐? 이러한 번역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광고 회사들은 요즘 완벽히 새로운 광고를 쓰기 시작하고 있다. 회사들이 점점 더 세계화 됨에 따라서, 그들은 전세계에 그들의 상품을 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국제적인 광고업자들은 또한 법과 관습에서 차이점을 고려해야 된다고 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본에서 많은 TV광고의 목표는 사람들이 파티나 다른 사회적 상황에서 어떻게 좋게 느끼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그러나 언어와 문화같은 세계적인 광고의 문제들이 전보다 점점 커지고 있다는것은 또한 사실이다. 부정확한 번역의 다른 예는 C가 어떻게 미국에서 CN시장에 거래되는게 시도되었는지이다. 회사들이 점점 더 세계화 됨에 따라서, 그들은 전세계에 그들의 상품을 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그래서 세상에서 아무리 좋은 광고일지라도 상품이 시장에 맞지 않다면 소용이 없다. 세계의 의사소통이 잘됨으로써 오늘날 세계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세상의 사람들은 서로 다른 호불호를 가진 만큼 서로 다른 관습들을 가진다.
2. SPEAKING OF GENDER
♠[UNIT 7]♠
1. ECOTOURISM>
♠[UNIT 3]♠
2. UNGEZIEFER
2. WHY DO WE KILL PEOPLE TO SHOW THAT KILLING PEOPLE IS WRONG?
1. THE METAMORPHOSIS
1. A MIRACLE CURE?
NORTSTAR 해석 본문내용
2. CHANGING WORLD MARKETS
어떻게 토끼가 축구영웅보다 강할 수 있냐? 어떻게 토끼가 크고 힘센 사람보다 더 강할 수 있냐?
♠[UNIT 5]♠
영어로, NOVA는 스타로 언급된다 그러나 스페인어로 그것은 “가지 않는다”를 의미한다. 세상의 약간의 지역에서 티비에서 개나 청바지 같은 옷의 형태를 보여주는 것을 금지한다. 그 광고는 상품이 다른 것보다 더 낫다고 말하지 않는다.
2. CHANGING WORLD MARKETS
north, northstar , 노스스타, 놀스스타, unit, 영어, 해석, star,
1. THE SEARCH FOR BEAUTY
그래서 너가 하와이에서 M을 갔을때, 너는 메뉴에서 china식 국수를 찾을 것이다. 재코의 화난 캠페인은 호주에서 잘 먹혀들어서 에너자이저 배터리사는 미국에서 그들의 상품을 팔기위해 그를 북쪽으로(미국이 호주보다 북쪽이어서) 초대했다. 세계의 의사소통이 잘됨으로써 오늘날 세계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재코보다 훨씬 더 많은 배터리를 판매한 작은 장난감 토끼인 EB)가 등장했다.(재코보다 훨씬 더 많은 배터리를 판매한 작은 장난감 토끼인 EB)가 등장했다. 마침내, 무엇을 광고 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있다 세상의 사람들은 서로 다른 호불호를 가진 만큼 서로 다른 관습들을 가진다. 그러한 법이나 관습을 이해하지 못하는 세계적 광고업자들은 문제를 가질 것이다. 재코의 화난 캠페인은 호주에서 잘 먹혀들어서 에너자이저 배터리사는 미국에서 그들의 상품을 팔기위해 그를 북쪽으로(미국이 호주보다 북쪽이어서) 초대했다. 그러나 그것의 광고가 영어에서 스페인어로 번역되었을때, 그들이 벌거벗고 비행한다고 사람들에게 말해주었다. 그래서 세상에서 아무리 좋은 광고일지라도 상품이 시장에 맞지 않다면 소용이 없다. 너는 이런 이름을 가진 차를 사겠느냐? 이러한 번역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광고 회사들은 요즘 완벽히 새로운 광고를 쓰기 스타트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를 쓰는 것에서 국제적인 광고업자들은 다른 나라에서 의사소통의 다른 스타일을 고려한다. 만약 너가 독일의 햄버거 가게에 잠깐 들른다면 너는 음식과 함께 맥주를 주문할 수 있다 목차
♠[UNIT 9]♠
광고의 세계에서 이러한 것은 아주 가능하다.
1. DIFFERENT WAYS OF TALKING
♠[UNIT 8]♠
1.INTERVIEW WITH TONY HAWK
순서
1. ECOTOURISM>
1. A MIRACLE CURE?
2. LETTER TO THE EDITOR
1.INTERVIEW WITH TONY HAWK
1. ADVERTISING ALL OVER THR WORLD
1. THE STORY OF I LOVE LUCY
2. LETTER TO THE EDITOR
♠[UNIT 1]♠
1. DIFFERENT WAYS OF TALKING
♠[UNIT 6]♠
2. WHY DO WE KILL PEOPLE TO SHOW THAT KILLING PEOPLE IS WRONG?
2. A TRAVEL JOURNAL
♠[UNIT 8]♠
1. ADVERTISING ALL OVER THR WORLD
2. A TRAVEL JOURNAL
2.HIGH SCHOOL STAR HOSPITALIZED FOR EATING DISORDE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UNIT 6]♠
2.HIGH SCHOOL STAR HOSPITALIZED FOR EATING DISORDER
2. MY WIFE WANT TO LOOK YOUNGER
1. FINDING A SPOUSE
어떻게 토끼가 축구영웅보다 강할 수 있냐? 어떻게 토끼가 크고 힘센 사람보다 더 강할 수 있냐?
♠[UNIT 4]♠
NORTHSTAR(노스스타)해석본(1~10)/완벽한data(자료)
NORTSTAR 해석 본문내용
광고의 세계에서 이러한 것은 아주 가능하다. 너는 이런 이름을 가진 차를 사겠느냐? 이러한 번역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광고 회사들은 요즘 완벽히 새로운 광고를 쓰기 처음 하고 있다아 새로운 광고를 쓰는 것에서 국제적인 광고업자들은 다른 나라에서 의사소통의 다른 스타일을 고려한다. 만약 너가 독일의 햄버거 가게에 잠깐 들른다면 너는 음식과 함께 맥주를 주문할 수 있다아 목차
introduction글
♠[UNIT 3]♠
1. ADVERTISING ALL OVER THR WORLD
1. THE SEARCH FOR BEAUTY
다. 비록 세계의 어떤 시장이 꽤 유사할지라도, 맥도날드 같은 회사들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다른 상품을 파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재코보다 훨씬 더 많은 배터리를 판매한 작은 장난감 토끼인 EB)가 등장했다. 대신에, 그것의 목표는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이나 느낌을 창조하는 것이다. 부정확한 번역의 다른 예는 C가 어떻게 미국에서 CN시장에 거래되는게 시도되었는지이다.
♠[UNIT 2]♠
광고의 세계에서 상품을 파는 것은 가장 중요한 목표이다.
♠[UNIT 4]♠
♠[UNIT 5]♠
♠[UNIT 10]♠
1. LIFE IN PRISON IS STILL LIFE : WHY SHOULD A KILLER LIVE?
♠[UNIT 9]♠
1. THE METAMORPHOSIS
그 광고는 상품이 다른 것보다 더 낫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재코의 외침은 미국인들에게 배터리를 사도록 확신시키지 못했다. 재코의 화난 캠페인은 호주에서 잘 먹혀들어서 에너자이저 배터리사는 미국에서 그들의 상품을 팔기위해 그를 북쪽으로(미국이 호주보다 북쪽이어서) 초대했다. 그러한 법이나 관습을 이해하지 못하는 세계적 광고업자들은 문제를 가질 것이다. 국제적인 광고업자들은 또한 법과 관습에서 차이점을 고려해야 된다고 한다. 약간의 문화에서 한 광고의 의미는 상품을 묘사하고 왜 경쟁제품보다 더좋은지 설명(explanation)하는 정확한 말에서 보통 발견되어진다. 세상의 약간의 지역에서 티비에서 개나 청바지 같은 옷의 형태를 보여주는 것을 금지한다. 만약 너가 독일의 햄버거 가게에 잠깐 들른다면 너는 음식과 함께 맥주를 주문할 수 있다.
♠[UNIT 2]♠
그 광고는 상품이 다른 것보다 더 낫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의 광고가 영어에서 스페인어로 번역되었을때, 그들이 벌거벗고 비행한다고 사람들에게 말해주었다. 대신에, 그것의 목표는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이나 느낌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의 광고가 영어에서 스페인어로 번역되었을때, 그들이 벌거벗고 비행한다고 사람들에게 말해주었다. 이것은 미국,영국,독일 같은 나라들에서 적용된다 그러나 일본 같은 다른 文化(문화)들에서, 메시지는 WORDS보다 상황과 느낌에 더 의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