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세기(世紀) 세계일류 야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1:49본문
Download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hwp
21세기세계일류야망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경영경제레포트 ,
SK주식회사의 기업現況과 marketing 戰略 등에 관련되어 분석하였습니다.
그리고, SK Corporation은 ’97년부터 시행되는 국내 석유제품가격 및 수출·입 자유화라는 새로운 경영環境 변화에 대응하여, 정제시설 운영효율 증대 및 소비자에 밀착된 效果(효과)적인 마케팅strategy 추진을 통해 경쟁력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국내 석유시장의 Market Leakeaship을 더욱 공고히 하였다. 또한 향후 높은 수요증가가 예상 되는 아시아/태평양 석유시장 진출 및 해외 Trading 확대를 통한 석유사업 국제화와 LNG발전사업 진출 등 석유사업 다각화도 적극 추진함으로써, the twenty-first century 세계일류수준의 종합에너지 회사…(省略)
21 세기(世紀) 세계일류 야망
다.
21 세기(世紀) 세계일류야망
Download : 21세기 세계일류 야망.hwp( 69 )
1. 집 행 요 약 서
2. 현 재 의 마 케 팅 상 황
1) 업 계 의 현 황
2) 시 장
① 시 장 및 세 분 시 장
② 고객욕구와 고객 구매 影響 마케팅
3) 재 무 현 황
① 주 가 관 련 지 표
② 요 약 대 차 대 조 표
③ 요 약 손 익 계 산 서
4) 제 품 성
5) 유 통
6) 경 쟁 사
3. 위 협 과 기 회
4. 목 표 와 문 제 점
1) 목 표
2) 문 제 점
2. 현재의 마케팅 상황
1) 업계의 present condition
’96년 석유사업은 대규모의 설비증설 투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한편, 본사 및 대리점 조직·인력의 혁신적 개편, 마케팅 discrimination화 strategy, 비용절감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힘써, 총판매량 218백만배럴, 일mean(평균) 77만배럴을 달성하여 국내 시長點유률 1위로 국내 정유업계의 선두주자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였다. 특히, 주유소 소사장제 도입, 마케팅개발원 교육을 통한 주유소 효율증대, 效果(효과)적인 광고strategy 등으로 소비자 인지도가 제고되어 높은 판매량 증대를 달성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SK주식회사의 기업현황과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